안녕하세요. 제품 교환처리 과정에서 상담사의 미흡한 대처로 인해 언찮은시점 대신하여 사과드립니다.
앞으로 교환진행건에 관하여 불편없도록 진행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디젤 제품을 처음 시켜봤는데 줄줄 젤이 흘러서 와서 교환했습니다. 문제가 있는 젤을 포장해서 소화전에 넣어두었는데 수거가 한 달 가까이 되질 않고 택배아저씨의 실수로 다른택배가 디젤에 도착했는데 다짜고짜 전화 와서 제가 잘 못인 것 마냥 착불로 보낼 거다 다시 저희 제품 보내달라 이런 식으로 말씀하시는데 잠결에 너무 어이없어서 잠자다 내가왜 이런 말을 들어야 할까요? 제 실수인가요? 저는 소화전에 잘 포장해서 두고 택배가 두개라 택배 아저씨 헷갈리실까 봐 쿠팡은 쿠팡 상표가 잘 보이는 상표 쪽으로 방향을 두고네일도 네일 박스처럼 보일 수 있도록 방향에 신경 써서 소화전에 넣어두었는데 보통 택배가 잘 못 오면 택배 측에 먼저 전화하고 소비자에게 전화하지 않나요 제가 택배가 두 개여서 헷갈린거 같다 솔직히 잠결에 주저리주저리 말한 건 맞는데 제 말을 끊고 하시고 싶은 말씀 하시더라고요 일이 많아서 가끔 이런다고 죄송하다고 하시는데 전혀 죄송해 보이지 않던데요 사과를 하실 거면 똑바로 하세요 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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